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락카 지우는 법

생활 정보/일상 정보

by 블로그노마드 2020. 7. 25. 11:27

본문

반응형

락카

가구 리폼이나 각종 취미 활동을 위해 락카를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락카칠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는 주변 여기저기에 락카를 묻혀서 곤란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락카 지우는 법과 올바른 락카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락카 지우는 법

락카신나를 사용하면 락카칠을 가장 효과적으로 지울 수 있는데요.

솜이나 부드러운 천 등에 락카신너를 묻힌 후, 더러워진 곳을 살살 문질러 주시면 락카칠이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다만, 물이 묻어 있으면 신나의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반드시 물을 제거 후, 닦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락카가 묻은지 오래 지난 후에는 잘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묻은 즉시 지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락카신너 외에 아세톤을 사용해도 좋은데요.

아세톤을 솜이나 부드러운 천에 묻혀서 오염된 곳을 닦아주시면 깨끗하게 닦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락카 사용법

1. 락카를 사용하기 전에 내용물이 혼합될 수 있도록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해야 합니다.

 

2. 사용할 곳에서 20~30cm 정도 떨어져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주변 온도가 너무 낮을 때는 락카의 분사압력이 낮아질 수 있기 때문에 락카를 따뜻하게 만들어준 뒤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락카를 모두 사용한 후에는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해 락카에 구멍을 뚫어 버려주어야 합니다.

 

 

 

락카신나 사용 주의사항

환기가 잘되는 곳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한 소재의 의류는 피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글

 

어루러기 원인 증상 치료 완벽정리

어루러기 습한 날씨가 계속 이어지면서 피부 어루러기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곰팡이균에 의해 발생하는 어루러기는 습한 환경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급적 몸을 건조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

robotblog.co.kr

 

금주후 신체변화

금주후 신체변화 음주는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음주가 주는 당장의 즐거움 때문에 금주를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금주에 대한 목표의식을 좀 더 뚜

robotblog.co.kr

 

유형별 뱃살 빼는법

유형별 뱃살 빼는법 사람마다 각기 다른 뱃살 유형을 가지고 있는데요. 뱃살의 유형에 따라 빼는 방법도 달리 접근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유형별 뱃살 빼는 방법은 도대체 무엇이며, 뱃살이 빠��

robotblog.co.kr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